토요 마라톤 뛸 때 저당 간식, 체력 유지에 괜찮을까? 작성자 정보 마카오부자작성 작성일 26/06/28 16:06 컨텐츠 정보 4 조회 목록 본문 요즘 토요일마다 마라톤 모임에 참여하는데, 간식 챙기기가 은근 고민이에요. 개인적으로는 저당 간식을 준비해서 뛰는 동안 체력 유지하려고 하는데, 이게 효과가 있나 싶기도 하거든요. 사실 달리기 전에 당분 섭취가 너무 많으면 오히려 에너지 떨어지는 느낌 받을 때도 있어서요. 토요 마라톤 뛸 때마다 저당 간식 말고 다른 체력 유지 방법 있으면 궁금합니다. 혹시 여러분은 어떤 간식이나 방법으로 체력 잘 유지하시나요? 저는 그냥 물만 마시면 좀 부족한 것 같아서 고민 중이에요. 물론 다를 수 있지만, 간식을 잘못 고르면 달리기 하는 내내 힘 빠질 때도 있더라고요. 댓글로 여러분의 경험 공유해주세요! 저도 참고해서 다음에는 더 좋은 방법 찾아 보려고요... 그냥 단순 궁금해서 적어봤습니다. :)솔직히 운동하면서 간식 챙기는 게 번거롭긴 한데, 그래도 뛰다가 힘들면 어쩔 수 없이 먹게 되니까요. 개인적으론 저당 간식이 당 조절에는 좋지만 체감 에너지에서는 매번 만족스럽진 않았던 경험도 있어서요. 그런 점에서 여러분 생각이 궁금해요. 0 추천
요즘 토요일마다 마라톤 모임에 참여하는데, 간식 챙기기가 은근 고민이에요. 개인적으로는 저당 간식을 준비해서 뛰는 동안 체력 유지하려고 하는데, 이게 효과가 있나 싶기도 하거든요. 사실 달리기 전에 당분 섭취가 너무 많으면 오히려 에너지 떨어지는 느낌 받을 때도 있어서요. 토요 마라톤 뛸 때마다 저당 간식 말고 다른 체력 유지 방법 있으면 궁금합니다. 혹시 여러분은 어떤 간식이나 방법으로 체력 잘 유지하시나요? 저는 그냥 물만 마시면 좀 부족한 것 같아서 고민 중이에요. 물론 다를 수 있지만, 간식을 잘못 고르면 달리기 하는 내내 힘 빠질 때도 있더라고요. 댓글로 여러분의 경험 공유해주세요! 저도 참고해서 다음에는 더 좋은 방법 찾아 보려고요... 그냥 단순 궁금해서 적어봤습니다. :)솔직히 운동하면서 간식 챙기는 게 번거롭긴 한데, 그래도 뛰다가 힘들면 어쩔 수 없이 먹게 되니까요. 개인적으론 저당 간식이 당 조절에는 좋지만 체감 에너지에서는 매번 만족스럽진 않았던 경험도 있어서요. 그런 점에서 여러분 생각이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