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서 계속 왜 그렇게 늦게까지 불 켜놓고 있냐고 물어보길래 한 번에 털어놓기로 했다.

사실 요즘 카지노 보너스 출금 기다리느라 새벽 3시 넘도록 앱만 보고 있는 날이 많아졌다. 낮에 신청하면 금방 될 줄 알았는데 처리 확인이 늦어지면 결국 밤을 새우게 되더라고. 지난주에 조건 채우고 출금 넣었는데 이틀째 아직도 소식이 없어서 또 새벽까지 버티는 중이다. 피곤한데 '조금만 더 기다리면' 하면서 못 자는 이 기분 아는 사람 있을까.

처음엔 가볍게 시작했다. 보너스 타려고 게임 좀 하고 출금만 하면 끝날 줄 알았는데, 대기 시간 동안 불안해서 루틴이 완전히 깨졌다. 모두가 그냥 낮에 적당히 하고 자라고 하지만 실제로 출금 알림이 언제 떨어질지 몰라서 잠이 안 오는 상황이 반복되더라.

한 번은 너무 피곤해서 버티다 결국 잠들었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출금 신청이 반려돼 있었다. 그날 진짜 돈도 날리고 며칠 동안 컨디션 완전 바닥이었다. 후회 엄청 했지.

이에 대해 '그냥 게임을 관두면 해결이지'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막상 돈이 걸려 있으면 그게 쉽지 않다는 걸 몸소 겪고 있다. 이건 단순하다. 결국 자기 관리를 못 하는 나 자신의 문제라는 거다.

그래도 건강 생각하면 이 생활 오래 못 할 것 같다. 작은 생각거리지만... 너희는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버티는지, 수면 루틴 지키는 방법 있으면 댓글로 좀 알려줄래? 비슷한 경험 있는 사람들 이야기 듣고 싶다.